가장 흔한 스포츠 베팅 용어는 무엇인가?

가장 흔한 스포츠 베팅 용어는 무엇인가?

가장 흔한 스포츠 베팅 용어는 무엇인가?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스포츠 베팅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듣게 될 가장 일반적인 용어 몇 가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이러한 용어들을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은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베팅을 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 용어는 무엇입니까?

내기 종목은 다양하며, 내기 용어는 스포츠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에 베팅할 때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용어 중 일부는 포인트 스프레드, 머니라인, 오버/언더 및 토탈을 포함합니다.

베팅 유형

스포츠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경기 결과에 대한 내기, 한 팀이 몇 점을 득점할지, 누가 슛을 성공시킬지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베팅 유형에는 고유한 규칙과 규정이 있으므로, 베팅을 하려면 그것들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대 경마

스포츠에 관한 한 몇 가지 주요 베팅 유형이 있습니다: 경마, 농구, 야구, 그리고 축구. 경마가 가장 인기 있고, 그 다음으로는 농구, 야구, 축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한 유형의 베팅에서 다른 유형의 베팅보다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용어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 용어와 그 의미 목록입니다.

경마입니다. 경주에서 말에 내기를 하려면 “장소”를 걸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본질적으로 어떤 말이 1등, 2등, 3등을 할 것인지에 대한 내기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개별 말에 “승리”와 “장소”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농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구 경기에 베팅할 때, 여러분은 반드시 “픽” 또는 “소품” 베팅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게임에서 누가 이길지에 내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택한 팀이 상대 팀보다 적은 점수 차로 승리할 경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야구 베팅은 “런라인”과 “머니라인”이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베팅을 포함합니다. 런 라인 베팅은 한 게임에서 각 팀이 몇 점을 득점할지 예측하는 것입니다.

승산 유형

스포츠 베팅에 관한 한 다양한 종류의 승산이 있고,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확률 유형 중 하나는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에서 베팅한 팀이 이기기를 원하는 포인트 수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베팅자가 레이커스가 10점 차이로 이기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5점의 점수 차이로 레이커스에 100달러 베팅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베팅자가 레이커스가 시간의 95%(100점 만점에 99점) 차이로 이길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니라인 베팅, 총 베팅, 오버/언더 베팅, 핸드캐핑 베팅도 있습니다. 핸드캐핑 베팅은 한 팀이 시즌 동안 또는 이전 경기에서 그들의 성적에 기초하여 경기에서 몇 점을 득점할 것인지를 예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계산기를 사용하여 승산 계산

스포츠 내기를 할 생각이라면, 확률을 알고 싶을 거예요. 안전놀이터 확률을 계산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미국 오즈 계산기입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면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금액과 당신이 후원하고 있는 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우승 확률을 추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스포츠 베팅 용어의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베팅 포트폴리오를 만들 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포츠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용되고 있는 용어들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스포츠 베팅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듣게 될 가장 일반적인 용어 몇 가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이러한 용어들을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은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베팅을 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가장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 용어는 무엇입니까?내기 종목은 다양하며,…